국민銀 사외보, 국제무대서 '영예'

입력 2008-07-15 16: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국제 비즈니스 어워드' 대상 수상

국민은행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발간하고 있는 문화 교양지 성격의 사외보 'GOLD&WISE'가 '2008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이 상은 미국 워싱턴포스트지가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할 만큼 권위있는 상으로,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5개 부문, 총 131개 분야에 걸쳐 시상하는 국제대회다.

국민은행 사외보 'GOLD&WISE'는 기업 홍보물(Corporate Literlature) 부문의 사보 분야 (Best House Organ General Audience) 에서 수상하였으며, 시상식은 오는 9월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개최된다.

'GOLD&WISE'는 지난 2005년 MVP고객, PB고객, PLATINUM 카드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품격 높은 문화 및 재테크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창간된 멤버십 매거진이다.

지난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사외보 부문에서 대상(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데 이어, 금년에는 국제무대에서 그 역량을 인정 받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한국적 정서와 문화'에 기반한 편집 디자인을 견지한 것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면서 "문화의 향기가 가득한 대한민국 최고 은행이라는 점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