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Korea Top Awards’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 8년 연속 수상

입력 2019-04-25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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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미래 교육환경에 맞춰 개편을 진행한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9 Korea Top Awards’에서 8년 연속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서울디지털대와 함께 선정된 브랜드로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은행, 스타벅스, 파리크라상, 한국도로공사 등이 있다.

다양한 나이와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다니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브랜드 경영전략과 시스템, 브랜드 관리, 인지도와 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콘텐츠, 다양한 학생서비스 등의 맞춤형 학사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4년제 사이버 대학으로 24개 학과를 두고 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 융합과정과 리더십 융합과정 등 7개 융합과정을 개설해 미래시대를 주도할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사진=김재홍 서울디지털대학교 총장

교육부가 주관하는 사이버대학 스마트러닝 선도대학에 선정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차별화된 스마트폰 강의를 제공하며 수업 콘텐츠 부문 2년 연속 교육부장관상 수상 및 이러닝 품질인증, 국가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상을 수상한 홍필기 서울디지털대 입학처장은 “미래교육환경에 발맞춰 강의, 학사운영, 시스템 등의 교육 환경을 끊임없이 발전해나가겠다”며 “또 온라인 교육의 브랜드 가치와 학생 만족도를 높여 사이버대학을 선도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하반기 서울디지털대학교 신편입생 모집은 6월 1일부터 시작되며, 성적 상관없이 학업계획서와 학업적성검사로 선발한다. 고교 졸업 학력 이상이고 타 대학에서 2학기 이상 수료했거나 학점은행제로 35학점 이상 이수한 자는 편입학 지원도 가능하다. 편입 시에는 기존의 전공에 상관없이 원하는 학과로 편입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의 수업료는 학점당 6만 원으로 책정되고 있으며 해당 요건 충족 시 입학금 전액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등 전형에 따른 다양한 장학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등록금 부담을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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