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전자결제 기업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갤럭시아컴즈)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머니트리캐시를 적립해 주는 ‘머니트리캐시 리워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25일 갤럭시아컴즈는 이번 서비스가 제휴 가맹점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시 결제 금액의 1%를 머니트리캐시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휴대폰 결제시 결제창에 표시되는 ‘머니트리 적립 확인’을 선택해 편리하게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에도 간단한 이용 동의와 앱 설치로 적립이 가능하다.
휴대폰 결제일 기준 익월 15일에 머니트리캐시가 지동 지급된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으로 적립 받은 리워드 금액은 머니트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트리캐시는 휴대폰 소액결제시 결제금액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CU(씨유), GS25, 세븐일레븐, 할리스커피, 이디야 등 편의점과 카페에서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머니트리 앱에서 120여 종의 다양한 모바일상품권과 쿠폰도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아컴즈는 머니트리캐시 리워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블록체인 가상화폐 사업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머니트리 서비스 이용과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가상화폐를 지급하고, 이용자는 지급받은 가상화폐로 쇼핑, 결제, 송금 등을 할 수 있다.
홍성식 갤럭시아컴즈 O2O사업본부장은 “휴대폰 소액결제시 머니트리캐시를 적립해줌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이 머니트리의 편리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