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5일 진행된 2019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 페이에 추가 적립 혜택을 도입한 이후 월 4회 이상 구매 고객이 이전보다 46% 증가했다”라며 “기존 적립대상 결정 주기를 분기에서 월로 단축하고 포인트 충전 시 선포인트 지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스튜디오
네이버는 25일 진행된 2019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 페이에 추가 적립 혜택을 도입한 이후 월 4회 이상 구매 고객이 이전보다 46% 증가했다”라며 “기존 적립대상 결정 주기를 분기에서 월로 단축하고 포인트 충전 시 선포인트 지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