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5일 진행된 2019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 2월 안드로이드에, 이달 iOS에 도입한 앱 개편 이후 전체 방문자 74%가 이용 중”이라며 “이용자를 고려한 단계적인 전환 플랜과 사용자 증대를 위한 마케팅으로 이용률을 안정적으로 늘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e스튜디오
네이버는 25일 진행된 2019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지난 2월 안드로이드에, 이달 iOS에 도입한 앱 개편 이후 전체 방문자 74%가 이용 중”이라며 “이용자를 고려한 단계적인 전환 플랜과 사용자 증대를 위한 마케팅으로 이용률을 안정적으로 늘리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