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LOL' 캐시백…"카드업계의 2030세대 공략"

입력 2019-04-23 16:4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처=우리카드 페이스북 화면 캡처)

우리카드가 2030 소비자들에 대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3일 우리카드는 금융 어플리케이션 토스와 제휴해 공기청정기 제공 이벤트를 공개했다. 4월 한달 간 특정 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소비자에 한해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와 더불어 우리카드는 'LOL RP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이어지는 해당 프로모션은 인기 온라인게임 LOL 이용자들을 겨냥한 이벤트. 게임 내 사이버머니인 RP를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1인당 1회에 한해 결제금액의 2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토스 공기청정기 이벤트에서 LOL 캐시백 이벤트까지 이어지는 우리카드의 마케팅은 스마트폰 금융 서비스와 온라인게임 주 이용자인 젊은 층을 공략한 것으로 풀이된다. 해당 이벤트로 우리카드가 2030 소비자들을 얼마나 유혹할 수 있을 지가 관건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