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실력 뽐내고 모델되자” CU, ‘헤이루 오디션’ 실시

입력 2019-04-04 09:23수정 2019-04-04 10: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틱톡’과 손잡고 댄스 오디션 전개∙∙∙ ‘헤이루 송’에 맞춘 15초 영상 응모

(BGF리테일 제공)

‘헤이루프렌즈’가 ‘틱톡(TikTok)’에 떴다.

CU(씨유)가 ‘틱톡’과 손잡고 BGF리테일의 PB브랜드 ‘헤이루(HEYROO)’를 주제로 대국민 ‘헤이루 오디션’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헤이루 오디션’은 틱톡을 무대로 펼치는 대국민 댄스 오디션으로 5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틱톡 앱에서 헤이루 스티커와 ‘헤이루 송(Song)’을 선택한 후, 3D 헤이루 캐릭터 또는 틱톡커(틱톡 앱 유저를 일컫는 말)가 추는 ‘헤이루 댄스’을 따라 추거나 자신만의 ‘헤이루 댄스’를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대국민 오디션인 만큼 나이, 성별 등 참가 제한은 없으나 영상을 업로드할 때 반드시 #헤이루오디션, #CU오디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CU는 오디션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1등 아이폰Xs 64G(1명) △2등 헤이루 스낵박스(10명) △3등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1등 수상자에게는 ‘헤이루’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헤이루 모델로 선정되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CU의 공식 SNS와 전국 1만3000여 개 점포에 부착되는 홍보물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재능을 뽐낼 수 있다.

당첨자는 30일 틱톡 푸시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욱 BGF리테일 디자인팀 대리는 “최근 쇼트 비디오 콘텐츠의 인기가 높아진 데 맞춰 춤이라는 이색적인 방식으로 고객들이 직접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CU는 헤이루 캐릭터를 통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전달하고 가맹점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