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최강조합세트’ (사진제공=영실업)
영실업이 신제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최강조합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최강조합세트’는 강력한 커스터마이즈로 실전 배틀에서 승리 확률을 높이며, 역동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아 완구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는 레이어, 디스크, 드라이버를 기본으로 부품 자유 조합으로 강력하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배틀 전용 팽이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최강조합세트’는 스태미너형, 밸런드형, 디펜스형 등 총 3가지로 선보인다. △스태미너형에는 가이스트 파브닐, 아처 헤라클레스, 스크류 트라이던트 △디펜스형에는 엠퍼러 포르네우스, 리바이브 피닉스, 크라이스 사탄 △밸런스형에는 아처 헤라클레스, 제트 아킬레스, 스프리건 레퀴엠 등이 포함된다.
영실업은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전국 지역대회를 개최, 베이블레이드 마스터와 함께 자유 배틀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매주 진행되는 지역대회에서 포인트를 쌓아 연말에 개최되는 한국챔피언십에 참가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국가대표 자격이 부여된다.
31일에는 경남 김해 김해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팀 매치를 개최한다. 가족, 친구들과 팀을 이뤄 단체로 즐길 수 있는 대회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