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특집] KGC인삼공사 “어린이 청소년 건강은 홍이장군·아이패스로”

입력 2019-03-28 19: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새 학기를 맞아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신학기를 맞이해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자녀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과 ‘아이패스’의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어린이 홍삼 제품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자녀 연령에 따라 총 3단계(3∼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돼 성장기에 맞는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각 단계별로 자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강화하고 새로운 홍이장군 캐릭터와 디자인을 선보였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믿을 수 있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더불어 녹용, 당귀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소재를 부원료로 사용했고, 배농축액 등을 함유해 한층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수험생까지의 자녀들을 위한 홍삼 브랜드 ‘아이패스’는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패스는 청소년의 연령대별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