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여름 성수기 고객 잡기 이벤트

입력 2008-07-07 10: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시아나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각종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섰다.

아시아나는 다음 31일까지 중국노선의 왕복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마일리지 공제를 기존 3만 마일에서 2만5000마일로 5000마일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또한 통상 평상시 보다 여름 성수기에 50%로 추가된 4만5000마일을 공제하지만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는 이러한 공제 기준을 적용하지 않을 계획이다.

이로써 이번 행사기간에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히 총 2만 마일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왕복 항공권, 현대백화점 바캉스 쿠폰북 등을 제공, 실속있는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 8월 초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승무원 체험, 비행기 시뮬레이션 체험 및 비상 탈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매직마일스 항공 체험단’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달 1일부터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전 차종을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사용해 3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