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방문 임직원에게 숙박비 및 경비 지원
"이번 여름 휴가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태안에서 보냅니다."
SK에너지는 태안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름 휴가 기간 중 태안을 방문하는 임직원들에게 숙박비와 경비를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SK에너지는 태안지역 주요 해수욕장 근처의 펜션들과 계약을 맺어 이달 25일부터 8월23일까지 숙박을 원하는 임직원들이 추첨을 통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여름 휴양소를 운영한다.
또한 태안 군내 식당·주유소·상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SK태안사랑 상품권'을 지급한다.
'SK태안사랑 상품권'은 지난 5월22일 SK그룹 차원에서 태안 지역의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관광 명소인 태안의 소비를 촉진시켜 실질적인 지원을 하자는 취지에서 'SK 태안 경제 활성화 지원 협약식'에서 구매한 것이다.
아울러 SK에너지는 휴가철에 태안 지역 휴양소를 이용하지 못하는 임직원들에게는 태안 특산품인 6쪽 마늘 3kg 한 상자를 지급하는 등 전 그룹 차원의 태안지역 환경복구 봉사활동에 이어 태안 주민들의 최대 현안인 경제 살리기를 지원할 계획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태안에서 휴가를 보낼 경우 상품권 사용 이외의 추가 소비도 예상돼 실제 경제 유발 효과는 더욱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여름 휴가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태안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