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써머 펀 & 세이프 캠페인’ 진행

입력 2008-07-02 18: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인피니티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감동시킬 ‘써머 펀 & 세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써머 펀 & 세이프 캠페인’을 통해 인피니티는 오는 31일까지 자사의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저금리 프로그램, 여행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7일부터 19일까지는 기존 고객을 위한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피니티의 럭셔리 세단 M 시리즈와 스포츠 세단 G35, 고성능 스포츠 쿠페인 G37과 럭셔리 크로스오버 EX35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하계 휴가를 위한 여행상품권의 혜택이 주어지며, M 시리즈와 G3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4.2%의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존의 인피니티 고객들을 위해서는 7일부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도 진행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인피니티 공식 딜러인 강남 SS 모터스, 서초 한미모터스, 분당 SK 네트웍스와 부산 반도모터스, 그리고 성수 SS 모터스 서비스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휴가철 인피니티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름철에 필요한 무상점검 서비스, 에어컨 소취 작업(20% 할인), 타이어 교환(20% 할인)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점검이 이루어진다.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 등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휴가 및 여행을 떠난 인피니티 고객이 예기치 않은 차량의 결함으로 운행을 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 '모빌리티 개런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 고객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는다. 이 서비스는 인피니티 구입한 지 4년 또는 10만 Km가 넘지 않은 차량이 집을 기준으로 100Km 이내의 거리에서 예기치 않는 사고로 운행이 불가피할 경우, 24시간 운영되는 인피니티 고객 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귀가를 위한 교통편 및 숙박시설을 안내한다. 또한 차량 운전자에 한해 귀가비용을, 부득이 숙박을 해야 할 경우 1인 1박에 대해 당일 숙박비 및 익일 조식을 제공한다.

위와 같은 특별한 서비스는 인피니티를 통해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컨셉의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E: Total Ownership Experience)’의 실현을 위해 제공되는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중 하나다.

인피니티 세일즈 마케팅을 총괄하는 엄진환 이사는 “여름 휴가철에 즐겁고 안전한 여행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 캠페인은 잠재고객은 물론 기존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