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대교)
대교는 참신하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며 자신의 꿈과 끼를 펼치는 ‘눈높이 키즈 크리에이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눈높이 키즈 크리에이터’는 제시된 주제와 연관된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해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5월까지 매달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3월 이벤트는 ‘눈높이와 함께 하는 신학기 나만의 공부법’과 올해 100주년을 맞은 ‘삼일절’을 주제로 진행되며, 오는 22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주제에 맞는 셀프 영상 콘텐츠를 5분 내외 분량으로 제작해 개인 SNS 채널에 ‘눈높이’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해야 한다. 이후 눈높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키즈 크리에이터 모집 포스팅에 영상 URL 주소를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는 눈높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월 최우수 콘텐츠를 제작한 크리에이터 2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눈높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눈높이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우수 콘텐츠는 오는 25일 발표하며, 오는 4월과 5월에도 재미있는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눈높이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