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임업이 철저한 시장분석과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오고 있다.
지난 1984년 창립한 영림임업은 30여 년 동안 인테리어 내장재 연구만을 고집해 온 업계 선두의 중소기업으로, 영림 몰딩도어, 영림 프라임샤시, 영림키친바스 브랜드를 선보이며 몰딩, 도어, 샤시부터 키친가구, 욕실패키지까지 토탈 인테리어가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영림임업은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사이즈, 색상 등을 맞춤형으로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주문제작 방식은 단순한 유통이 아닌 자체 생산을 통해, 영림임업이 직접 원자재 입고부터 생산, 조립, 납품, 서비스까지 책임지기 때문에 가능하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여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친환경 가소제 및 원단을 사용하는 시트와 친환경 본드를 사용하는 영림 몰딩 도어, 친환경 인증 월판넬 제품-스타일월, 전 제품에 E0 판넬과 친환경 표면재를 사용하는 키친가구 등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생산공정에서도 재순환이 가능하도록 폐자재를 분리 배출하고 작은 부품부터 포장재까지 정직한 원자재를 사용하며, 폐기물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운영하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품질과 환경을 생각하는 이러한 영림의 노력은 공신력있는 많은 기관들로 부터 인정 받으며 다양한 매체에서의 수상 및 KS 환경경영시스템인증, 에너지 효율인증 등으로 증명하고 있다. 이러한 영림의 제품은 2400평 규모의 영림 홈앤리빙 인천 전시장에서 한 눈에 볼 수 있다. 몰딩, 도어, 샤시, 키친 욕실 가구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자유롭게 인테리어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사람을 생각하고 상생을 도모하는 기업, 영림임업. 고객만족을 위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쓰는 영림의 제품이 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