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5일부터 약 2주 동안 스타벅스코리아 최초로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딸기의 새콤함과 아가베 시럽의 달콤함이 우유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봄 딸기 라떼’와 스타벅스만의 시그니처 티인 유스베리가 신선한 딸기와 만나 고급스러운 맛을 자아내는 ‘딸기 유스베리 티’,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조화로운 ‘딸기 파인 주스’ 등이 이번 신메뉴다.
이번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재배된 국내 품종으로 과육의 품질과 당도가 우수한 설향 딸기를 농가 직거래로 공급받는다.
특히 전날 농가에서 수확된 딸기가 당일 매장에 입고돼 고객에게 제공되며, ‘특’ 사이즈에 해당되는 최상급의 딸기를 선별해 사용한다.
3종의 음료와 함께 달콤한 스트로베리 크림을 넣고 사랑스러운 분홍빛 초콜릿 코팅과 귀여운 딸기 모양의 초콜릿 장식을 더한 디저트 ‘스트로베리 에클레어’도 함께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에클레어’ 역시 기간 한정으로 2주 동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박현숙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스타벅스코리아 최초로 생딸기를 활용한 딸기 음료와 함께 오직 스타벅스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향긋한 딸기 시즌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