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은 1일 업계최고 수익률을 제공하는 RP자동투자형 CM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그룹에서 증권업에 진출 한 이후 본격적인 영업을 추진하는 것이다.
'HMC투자증권 CMA'는 RP자동투자형으로는 업계최고인 연5.1%의 수익률을 제공하는데다, 매일 원금에 이자까지 자동 재투자되는 CMA-RP운용방식(Auto Swing)을 채택해 일복리 해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CMA체크카드를 통해 '전가맹점 1% 캐시백'혜택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 CMA를 통한 직접적인 자산증대 효과를 업계최고로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HMC투자증권은 1일 CMA서비스 시작과 함께 오는 9월 30일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형 LCD TV, 디지털카메라, 닌텐도 Wii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가입한 고객은 경품추첨권을 1개 받게 되며, 해당 CMA로 급여이체시 10개의 경품 추첨권을 추가로 받고 CMA를 통해 적립식 펀드를 매수하면 추가로 경품추첨권을 부여 받을 수 있다.
HMC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최우선경영'을 위해 앞으로도 우수상품 개발 및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HMC투자증권을 널리 알리고 HMC투자증권만의 이미지 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