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오늘(25일) 티몬데이 행사에서 아메리카노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셀렉토커피 이벤트에서는 25일 월요일 9시부터 단 하루 동안 아메리카노 블렌드 2종을 46% 할인된 가격인 1,500원에 판매한다. 소셜커머스 티몬이 매주 월요일마다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티몬데이 행사에서 이번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앞서 진행한 카카오톡 설 선물 이벤트와 티몬데이 이벤트가 조기 판매 완료를 기록하는 등 고객의 성원에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추가로 이번 이벤트 진행을 결정했다.
셀렉토커피의 다섯 가지 특별한 아메리카노 중 스페셜티 블렌드 2종(퓨어 마일드, 어썸 다크)이 이벤트 대상 음료다. 티몬에 접속한 후 티몬데이에서 셀렉토커피의 해당 이벤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하며, 이벤트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어 빠르게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이번 티몬데이 이벤트는 셀렉토커피의 인기 아메리카노를 더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다가오는 봄에는 셀렉토커피 아메리카노와 함께 일상에 활력을 더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기본 메뉴부터 맛과 향이 다른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를 바탕으로 뛰어난 스페셜티 커피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다. 또한, 자체 로스팅 센터로 본사에서 직접 원두의 신선도, 품질, 가격 경쟁력을 관리하며 꾸준히 원두 경쟁력을 성장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성, 메뉴 경쟁력이 뛰어나 선택하는 재미까지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의 가심비를 공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