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시몬스는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는 물론 프레임,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꾸미는 ‘시몬스 룩’으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다. 6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케노샤베딩으로 시몬스만의 감각적인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
이 가운데 시몬스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웨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 원 이상 구입하면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시몬스는 침대를 사용하는 사람의 신체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한 ‘조닝(Zoning)’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다양하게 배치해 눕는 순간의 첫 안락함을 형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기술을 선보였으며, 특히 지난해 라돈 사태가 일었을 때 생산 시설과 R&D 센터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잠재우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자체 생산한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만족시켰으며,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개발 및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난연 매트리스 출시 기념 10% 할인 혜택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몬스의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