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오향족발이 국방FM <건빵과 별사탕> 신년 특집 ‘꿀꿀해 하지 마’ 생방송에 족발 협찬을 진행,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국방홍보원이 운영하는 라디오 채널 국방FM에서는 지난 1월 25일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띠 국군 장병과 함께 하는 신년 특집 ‘꿀꿀해 하지 마’ 방송을 진행했다. 이에, 만족오향족발은 해당 방송에 족발을 협찬하며, 혹한기 국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큰 역할을 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먼데이키즈의 이진성과 K팝스타3 출신 가수 권진아를 비롯해 돼지띠인 장병들이 함께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1부에서는 족발 상품권이 걸린 돼지 관련 퀴즈 한마당이 펼쳐졌다. 여기서 만족오향족발은 방송에 참여한 군인들과 돼지띠 청취자에게 족발 상품권을 선물하며 방송에 풍족함을 더했다.
또한, 방송 당일 스튜디오에 족발을 제공, 2시간의 방송 내내 스튜디오에 배치된 만족오향족발 상품에 시청자의 호응도 뜨거웠다. 방송 당일 진행된 유튜브 생방송 채팅창에서는 “만족오향족발 맛있겠다”, “족발 꼭 먹어 보고 싶어요”, “오늘 축구 경기할 때 저 족발 시켜 먹고 싶어지네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만족오향족발의 관계자는 “이번 국방FM 협찬을 통해 대외적인 만족오향족발 홍보 효과는 물론 사회 공헌의 역할까지 자처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은 서울 3대 족발 타이틀에서 더 나아가 전국으로 가맹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오향을 가미한 따뜻한 만족오향족발의 매력은 국내외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 빕 구르망에도 3년 연속 선정될 만큼 고품질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