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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설 연휴 매출 10% 증가...최고 인기 메뉴는 ‘뿌링클’

입력 2019-02-08 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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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링클’ (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전체 주문량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10% 상승했다고 8일 밝혔다.

bhc치킨은 명절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설 연휴 기간 치킨 주문량이 늘어난 것으로 풀이했다. 1인 가구의 증가 등으로 설에 고향을 찾는 대신 혼자 휴식을 취하는 이른바 ‘혼설족’이 늘고 있고, 차례 음식도 간소화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배달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설 연휴 최고 인기 메뉴 자리는 ‘뿌링클’이 차지했다. 달콤하고 짭짤한 치즈를 사용한 뿌링클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선호도가 높아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어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이 2위를 차지했고, 매콤한 맛이 특징인 ‘맛초킹‘이 3위 안에 들었다. 이밖에도 치킨 메뉴의 스테디셀러인 ’양념치킨‘과 에스닉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치하오‘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설 연휴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힘써준 전국 가맹점주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 한해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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