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9/01/600/20190130145223_1297075_345_368.jpg)
몇 년 전, 하루 최소 2번 입에 직접 사용하는 ‘치약’에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검출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며 치약 교환, 환불 파동이 일어나는 등 큰 논란이 일었다. 이에 치약 성분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던 소비자들 조차 꼼꼼히 성분을 따지기 시작했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코리아가 선보인 ‘썬라이더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는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치약으로 불소, SLS(유해계면활성제), 사카린, 연마성세정제 등이 함유되지 않아 치약을 삼키기 어려운 어린이들까지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감초, 정향, 페퍼민트, 알란토인, 자일리톨 등 안전한 자연유래 식물 성분은 치아를 희고 튼튼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며, 충치예방이나 구취제거 뿐만 아니라 잇몸에 좋은 치약 성분으로 치주질환, 잇몸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는 썬라이더만의 초본기술력이 더해진 치약으로 양치 후 쓴 맛을 일으키고 입안을 건조하게 만들어 구내염이나 소화트러블, 알레르기 등을 유발할 수 있는 SLS 성분 등 없이 자연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며 “아이들이 삼켜도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인 만큼 온 가족 치약으로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썬라이더 썬스마일 허벌 투스페이스트’를 비롯한 썬라이더코리아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썬라이더코리아 전화 문의 혹은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