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탄생 20 주년 맞아 새 CIㆍBI 선포

입력 2019-01-22 15: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지함 CI((주)이지함앤코)
이지함이 탄생 20주년을 맞아 ㈜이지함앤코를 통해 브랜드 재탄생 의미와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와 BI를 발표했다.

㈜이지함앤코는 이지함의 CI, BI는 기존의 이니셜로 표현된 로고에서 이지함이란 이름의 모든 글자를 국문과 영문으로 풀어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지함 피부과 브랜드의 역사성과 노하우를 보여주기 위해 설립 연도를 Since 1994로 표기했다. 이는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탄생한 이지함 브랜드가 더마 화장품 브랜드의 시초, 원조임을 알리는데 의미가 담겨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브랜드의 심볼은 이지함의 한글 첫 자음 ㅇ, ㅈ, ㅎ 세 글자를 아이콘화해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적 더마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는 상징적 자긍심을 담아 제작했다. 새로운 이지함의 로고는 화장품은 물론 피부과에 동시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지함앤코는 새롭게 바뀐 이지함 로고, 심볼과 함께 브랜드 제품을 버전 업하며 여드름 등 문제성 피부를 위한 피부과학 처방 화장품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와함께 중국 시장 화장품 유통 파트너인 HLB파워를 통해 더 새로워지고 강력해진 이지함 브랜드와 닥터스 포뮬러 제품 라인으로 중국 더마 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으로 현재 중국 위생허가 절차를 밟고 있다.

이지함 피부과 설립자 이유득 원장은 “피부의학적 차원에서 접근된 피부과학 더마화장품은 지금까지 연구하며 처방 화장품으로 만들어 온 수 많은 노력들이 그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이라며 “피부가 묻고 생각해 온 화장품을 곧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이지함 심볼((주)이지함앤코)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