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리바다는 오는 7월11일까지 2008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소리바다 홈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3곡을 소리바다 홈페이지를 통해 추천 받으면, 선정된 10곡을 MP3 플레이어에 담아 국가대표 선수 전원에게 직접 전달한다. 또한 선수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닌텐도 위(wii), MP3 플레이어 등 4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소리바다 콘텐츠사업본부 김승민 상무이사는 "2008 베이징 올림픽대회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대하는 전 국민의 염원을 모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8월1일 출국을 앞둔 대한민국 선수들이 노래로 담은 응원 메시지를 듣고 선전해 목표로 삼은 10위권 진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17일에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