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미미미(Kitchen MeMeMi)가 조리의 간편함을 넘어서 신선하면서도 차별화된 밀키트(Meal Kit)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키친미미미는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표방한 프리미엄 푸드 공간으로, ‘그로서리(grocery)’와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브랜드다.
네이버 쿠킹박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는 밀키트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 등 식재료를 이탈리안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요리로 재해석했으며, 현재 용산 매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마르게리따 파스타 △핑크 파스타 △베네딕트 파스타 △베네딕트 리조또 등 총 4가지로 마련했다.
먼저, ‘마르게리따 파스타’는 토마토와 바질 향이 어우러진 토마토 파스타이다. 또 ‘핑크 파스타’는 4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레드비트와 고소한 크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크림 파스타고, ‘베네딕트 파스타’와 ‘베네딕트 리조또’는 각각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트러플과 프랑스산 포르치니 버섯, 수비드 계란으로 만든 오일파스타와 리조또 메뉴이다.
이와 관련해 업체 관계자는 “SNS를 통해 ‘용산 맛집’, ‘데이트 필수 코스’, ‘분위기 있는 맛집’ 등의 키워드로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키친미미미의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바쁜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균형 잡힌 식사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키친미미미 밀키트는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아이스박스에 개별 포장되어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며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