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은 이번 평가에서 ▲홈페이지(www.koreanair.com)내 ‘고객의 말씀’운영 ▲고객 불만을 줄이기 위한 ‘서비스 개선∙평가 위원회’ 운영 ▲전세계 38개국 115개 도시를 연결하는 수준 높은 항공 서비스 제공 ▲국제선 인터넷 신 예매시스템 도입 등 ‘IT 서비스 확대’ 등의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GCSI는 다국적 경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글로벌 기업들의 고객 만족 경영 경쟁력을 평가해 인증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이 4년 연속 1위에 오른 것은 운항, 정비, 객실 등 모든 부문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이용하고 싶은 항공사가 되도록 신뢰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