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2000, 국내외 여행 총결산 '2018년 어워드' 기획전 오픈

기해년 황금돼지띠의 해를 맞아, 투어2000(투어이천)은 '2018년 NO.1 여행상품 어워드 그때 정말 좋았지' 기획전을 지난 1월 2일에 오픈했다. 작년 한해 투어2000을 방문한 고객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다판매, 최다문의, 최다여행후기 여행지를 선정했다.

2018년 한해 동안 예약이 가장 많았던 여행지는 중국 북경이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어 효도여행, 가족 여행 등 다양한 연령의 고객들이 이곳을 찾았다.

두 번째로 예약이 많은 여행지는 베트남 다낭이었다. 지난해 가장 핫했던 여행지로 손꼽히는 다낭은 문화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특히 거대한 양손이 다리를 받치고 있는 듯한 골든브릿지는 개장 이후 인기몰이를 하며 명실상부 다낭여행의 핵심 관광코스로 자리잡았다.

세 번째로 예약이 많은 여행지는 스페인과 포르투갈이었다. 최근 한 드라마의 배경지로 잘 알려진 그라나다의 아름다운 모습과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경이로운 건축물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이 스페인 여행의 묘미이다. 여기에 풍부한 해산물, 친절한 현지인들로 가득한 리스본과 유럽의 최서단 까보다로까의 신비함에 푹 빠져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2018년 문의가 가장 많았던 여행지는 일본 후쿠오카이다. 온천여행의 베스트셀러답게 조회수가 무려 50만 회를 넘었다. 모든 일정을 온천호텔에 묵으면서 일상의 여독을 풀 수 있는 것은 물론 금상고로케 등 다양한 간식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재개장하여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보라카이와 사계절 내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도쿄가 뒤를 이었다.

최다여행후기 상품은 다낭이었다. 지난해 여행후기 게시판을 통해 등록된 글 중 조회수가 많은 인기글들을 선발했으며, 지역별로 터키, 장가계, 다낭, 요나고, 미서부, 시드니, 제주가 선정되었다. 자세한 기획전 내용은 투어2000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