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9/01/600/20190107130819_1288794_491_208.jpg)
새해가 밝았지만, 지난해부터 이어진 불황과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자영업자들이 매장 운영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소리는 여전하다. 이 가운데 시즌아이PC방은 이런 자영업자의 고민에 공감하며 상생하는 지원 제도로 가맹점과 함께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시즌아이PC방에서는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예비 창업자를 위해 파격적인 원가 창업 프로모션을 열었다. 이번 원가 창업 프로모션에서는 1월 안에 가맹 계약을 체결한 고객에게 100대 기준 매장 2억 원 창업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PC방업계 평균창업비용이 100대 기준 2억 5~6천만 원 수준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엄청난 혜택이다.
여기에 최근 PC방창업비용 대출이 어려워 창업 비용 부담을 호소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별도로 창업자금 대출 지원도 진행하고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개인 신용도에 따라 최대 2억 원까지 대출 지원 제도를 운영하며, 창업 자금에 여유가 없는 예비 점주들도 초기 창업 부담을 덜고 시작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즌아이PC방은 상권 분석부터 매장 운영,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 이르는 전문가 그룹이 상주하며, 점주들이 겪을 수 있는 매장 관리의 어려움과 매출 고민을 먼저 파악하고 있다. 또한, 본사 직영 A/S, 사전 오픈 지원, 가맹 관리 시스템, 노하드 시스템, 입지선정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를 지원하고 있다.
시즌아이PC방의 관계자는 “올해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시즌아이PC방의 경쟁력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시즌아이PC방의 원가 창업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