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로 서울영상광고제 은상 수상

입력 2019-01-04 10:2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vjq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마이웨이(My Way)’ 광고가 서울영상광고제 2018에서 TV 단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

올해 16회를 맞은 서울영상광고제는 국내 최대 영상 광고 축제로 네티즌 심사, 전문심사위원 심사, 본상 심사를 통해 그 해 최고 광고작을 선정한다. 올해는 2만1000여명의 네티즌과 광고인이 직접 투표에 참여해 수상작을 가렸다. 335편 후보작 가운데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인 마이웨이는 3개 작품에만 돌아가는 은상의 영광을 안았다.

연예인 모델 광고가 주를 이루는 최근 게임 광고 시장에서 마이웨이 광고는 게임 스토리에 집중해 주목 받았다. 유명 팝송 ‘My Way’ 가사에 맞춰 배틀그라운드 캐릭터가 전장을 누비는 영상으로 팬은 물론 광고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이끌어 냈다.

정현섭 펍지주식회사 아시아마케팅 팀장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고인 마이웨이는 유저가 게임을 하면서 겪는 다양한 상황을 재미 있게 풀어내 인기를 모았다”며 “앞으로도 광고를 비롯해 배틀그라운드만의 색채와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