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가 트루 매트 아이라이너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와 핑크 점막 아이 펜슬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베네피트 ‘롤러 라이너 아이라이너’는 24시간 롱웨어 및 워터 프루프 기능으로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갈색, 검은색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검은색은 휴대가 간편한 작은 크기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롤러 아이 브라이트 펜슬’은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핑크 점막 아이 펜슬로, 8시간 지속력 및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이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또 눈가 피부와 비슷한 브라이트닝 소프트 핑크 색상이라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후만 되면 번지고 얼룩지는 ‘팬더 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라이너계의 뉴 히어로”라며 “겨울철 잦은 미스트 사용이나 눈 오는 날씨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로 자신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