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은 피부관리가 특히 어려운 계절이다. 실외에서는 매섭고 날카로운 한파로 인해 피부 겉 장벽에 보이지 않는 손상을 입기 쉬우며 실내는 히터로 인해 수분을 빼앗겨 쉽게 건조해진다. 이렇게 약해진 피부는 노화에 취약해지고 잔주름이 잘 생기는 타입으로 변하게 된다. 몸과 외부의 온도가 차이가 커지기 때문에 관리는 더욱 어려워지고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추기도 힘들다.
이 가운데 호메타가 골드세럼을 통한 겨울철 피부관리법을 제안했다. 호메타는 스위스 코스메틱 브랜드로 뛰어난 기술력과 고품격 원료가 특징으로 한다. 이번에는 CJ오쇼핑에 오는 23일 새롭게 론칭하는 제품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겨울철 탄력 강화와 노화를 방지, 수분 충전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제격이라는 반응이다.
호메타에서 금번 새롭게 나온 골드 리제네레이션세럼은 브랜드 고가라인인 gold line(골드라인)의 대표 세럼이다. 활성입자가 함유돼 있어 수분과 영양 공급을 동시에 노릴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겨울철 컨트롤 하기 쉽지 않은 이 두 가지를 하나의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다으며, 여기에 제품은 복합 미량원소를 이온화시켜 피부층에 흡수되는 것이 빠르다.
지난 11월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실험에 따르면 호메타 골드 리제네레이션 세럼을 2주 사용한 후 피부 상태를 측정한 결과, 피부 보습력과 안면리프팅, 피부탄성보원, 광채(윤기)증진에 도움이 된 것이 확인 됐으며 제품 사용을 중단하고 약 1주일이 지났어도 보습력 유지에 도움을 준 점이 발견됐다. 단발성 효능을 가진 제품이 아닌 셈이다. 인체 적용실험을 통해서 그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자극 없이 순한 제품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호메타에서 함께 판매하는 리제네레이션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아데노신을 통해 주름개선 효과까지 시너지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에이치앤비나인의 설명이다. ㈜에이치앤비나인은 호메타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발 빠르게 공급하고 있는 업체이다. 겨울철 피부고민, 이제 호메타 브랜드로 해결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