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산업은'2008 상반기 우수산업 디자인'심사에서 2개 분야에 거쳐 총 5개 상품이 우수디자인으로 선정, GD마크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환경 디자인부문에서 인천 학익2차 풍림아이원 꽃가람마당, 사직동 스페이스본 테마디자인이 선정됐고, 국내 최고층 아파트 인천 용현학익 엑슬루타워 62평형, 77평형 평면&인테리어 디자인, 용현 엑슬루타워 122평형 평면 & 인테리어 디자인이 실내 디자인 부분에서 GD마크를 획득했다.
특히, 인천 용현학익 엑슬루타워 62평형의 경우 거실과 가족실 공간의 연속성, 개인의 개성과 취미가 중시된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되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77평은 가족 구성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각 섹터별 독자적인 생활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여기에 각 공간에 테라스를 설치 실내에서 자연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또한, 인천 용현 엑슬루타워 122평형 평면&인테리어 디자인은 현관에서 복도로 이어지는 긴 수납공간과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키큰장을 비롯한 아일랜드형 주방, 침실에서 파우더룸까지이어주는 수납공간이 수요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GD마크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제인증제도로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한 디자인 상품을 인증하는 제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