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시즌 아이템으로 10종의 '스몰 레더 굿즈' 출시
'메트로시티(METROCITY)'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아이템과 스페셜 세트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메트로시티의 이번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아이템은 ‘HAPPY HOLIDAYS(해피 홀리데이)’를 콘셉트로 하여 브랜드의 시그니처와 홀리데이 감성이 느껴지는 컬러로 제작한 ‘SLG(스몰 레더 굿즈)’ 라인이다.
지갑과 카드 홀더, 키링 등 총 10가지 아이템이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아이템으로 공개되었으며, 스몰 레더 굿즈는 메트로시티의 핸드백 라인과 조합한 △핸드백&지갑 △지갑&키링 △카드 홀더&키링 등의 ‘스페셜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메트로시티는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12월 17일(월)부터 25일(화)까지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홀리데이 무드가 연상되는 골드 글리터 소재의 ‘핸드 워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또한 공식 SNS에 홀리데이 시즌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12월 23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메트로시티 아이템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세트’ 또는 ‘글리터 핸드 워머’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홀리데이 시즌 아이템과 세트를 구성하여 제안하고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소중한 가족, 친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메트로시티의 이번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아이템과 스페셜 세트는 전국 주요 메트로시티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