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즌에는 각종 모임과 회식 등 잦은 술자리로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쉽다. 특히, 연말뿐 아니라 평소에도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여,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밀크씨슬추출물’이 간건강기능식품의 대세 원료로 등장했다.
‘밀크씨슬추출물’은 엉겅퀴로 불리는 국화과 식품으로 유럽에서는 2,000년 전부터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오던 식물이다. 특히 밀크씨슬추출물의 주성분인 실리마린이 간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다.
최근 밀크씨슬추출물과 비타민B군, 비타민E, 셀레늄 등이 복합 처방된 간건강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그 중 타제품들과 차별화되도록 유럽 허브 테크를 적용한 웅진릴리에뜨의 ‘유로 씨슬 웰루션’이 직장인들 사이에서 연말 모임 전 꼭 챙겨야하는 ‘인싸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유로 씨슬 웰루션’은 유럽 허브 추출 전문 회사 프랑스 PLANTEX社의 프리미엄 원료 밀크씨슬추출물(1일 섭취량 실리마린 130m 함유)과 에너지 생성과 신체기능을 조절해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B, 셀레늄 등 7가지 주원료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200% 함유되었다. 이외에 유럽 허브 3종(아티초크, 서양민들레, 페퍼민트추출물)과 아미노산 3종을 부원료를 함유하여 8중 복합 기능성을 가졌다.
웰루션 브랜드 담당자에 따르면 “유로 씨슬 웰루션은 독일연방 건강식품 상공업 협회인 BDIH와공동개발로 탄생한 허브 밀크씨슬 간건강 제품으로 원조 독일 허브 기술 적용 및 안전성 테스트 완료 등 유럽의 허브테크를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됐다”며 “특히, 연말 각종 모임과 회식 등 술자리에 지친 직장인, 아침에 일어나기 어렵거나 불규칙한 생활로 피곤한 분에게 권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