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LG 시그니처, 뉴요커 눈길 사로잡았다

입력 2018-12-02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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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객들이 현지시간 1일 미국 뉴욕에 자리한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 본점에서 새롭게 오픈한 LG 시그니처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이 TV, 세탁기, 냉장고 등 생활가전을 공식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유통 채널과의 협력을 지속 확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초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사진제공=LG전자)

▲유명 디자이너들이 미국 뉴욕 소재 ‘블루밍데일스(Bloomingdale’s)’ 백화점에 새롭게 오픈한 LG 시그니처 매장에서 쇼핑객들에게 LG 시그니처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부터 영국 설치미술가 ‘제이슨 브루지스(Jason Bruges)’, 블루밍데일스 홈 패션 디렉터 ‘조 웨이너(Joe Weiner)’, 미국 유명 디자이너 ‘조나단 애들러(Jonathan Adler)’.블루밍데일스 백화점이 TV, 세탁기, 냉장고 등 생활가전을 공식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제공=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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