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myLG070 가족 대상 마케팅 강화

입력 2008-06-03 15: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LG데이콤은 인터넷집전화 myLG070 인지도 제고를 위해 가족단위 나들이가 많은 가족공원이나 대학로, 신촌 등지에서 풍선, 비치볼 나눠주기, 마임 퍼포먼스 행사를 통해 가족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데이콤은 myLG070(www.mylg070.com) 서비스가 출시 11개월 만에 6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요인이 길거리 마케팅 및 고객들의 입소문이 주효했다고 분석하고, 다양한 현장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하이프라자, 이마트, 홈플러스, 홈에버, 롯데마트 등 150여개 대형할인점과 전국 202개 우리은행 유학이주센터에 인터넷 집전화 'myLG070 무료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또 고객간 입소문 내기, 길거리 행사 등 대고객 접촉 마케팅을 주력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