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앱솔루트는 글로벌 캠페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 인 ‘편견 없는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이번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은 전 세계 사람들의 증오를 사랑이라는 긍정적인메시지로 변화시킴으로써 이를 통해 편견 없는 사랑을 지지하는 앱솔루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출시됐다.
이번 에디션은 전세계에서 펼쳐지는 반 LGBT(레스비언과 게이, 양성애자, 성전환자)와 인종차별주의 집회에서 사용되는 증오 사인들을 모아 잉크를 추출해 병의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보틀에는 한국어를 비롯해 전세계 16개국 언어로 사랑이라는 단어를 표현했다.
특히 국내에 판매되는 이번 제품 패키지는 더욱 특별하다. 지난 8월에 진행된 공모전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이경민 작가가 국내에 판매되는 패키지를 디자인해 소장가치까지 더했다.
이번 앱솔루트 러브 에디션 한정판은 3만원대로 민트 컬러와 핑크 컬러의 두 가지로 출시되며,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