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BI 변경…과일 편의점 이미지 강조

입력 2018-11-14 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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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씨)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BI(Brand Identity)를 변경한다.

새로 바뀐 쥬씨의 콘셉트는 ‘과일 편의점 쥬씨’로, 브랜드의 슬로건은 ‘익스트림 프레쉬 (EXTREME FRESH)’다.

또한 BI 리뉴얼과 함께 기존에 갖고 있던 신선한 생과일주스 전문점 이미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하기 위해 ‘4더 쥬씨’ 캠페인도 전개한다. ‘4더 쥬씨’는 ‘더 밝은 쥬씨’, ‘더 간편한 쥬씨’, ‘더 FUN한 쥬씨’, ‘더 Variety한 쥬씨’를 지향하는 캠페인이다.

‘더 밝은 쥬씨’를 위해 쥬씨는 신규 가맹 계약하는 매장부터 내ㆍ외관을 전면 개편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을 바꾸는 것이다. 고객과 브랜드의 소통 창구인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Direct Information Display) 패널과 메뉴 보드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며, 이에 맞춰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컬러 또한 밝은 주황색과 보라색을 사용하여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쥬씨만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더 간편한 쥬씨’를 위해 쥬씨는 향후 언제 어디서나 전용 멤버스 앱을 통해 주문에서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했다.

‘더 FUN한 쥬씨’를 위해 1년 내내 멤버스 앱과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매장 내에 설치된 DID 활용을 극대화해 고객과 다양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더 Variety한 쥬씨’는 기존 생과일주스 전문점에서 한 발 더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쥬씨는 기존의 커피를 업그레이드한 스페셜티 브랜드 ‘쥬까페’를 론칭했으며 샌드위치, ‘반해바’, ‘쥬앤칩스’ 등 다양한 디저트라인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에 출시한 대만식 샌드위치인 ‘애이미 샌드’는 출시 초반이지만 하루 2000개 가량 판매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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