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그룹의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세가지맛 디디치킨(대표 오응서)'이 배달앱 요기요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요기요에서 디디치킨을 주문하면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요기요에 접속 후 디디치킨의 메뉴를 선택하고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2,000원이 차감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디디치킨은 지난 9월, 다리와 날개를 3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트리플 콤보를 출시했다. 트리플 콤보는 '닭다리와 날개, 닭봉을 세 가지 맛으로 먹는다'는 컨셉의 제품으로 기존의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의 구성을 뛰어넘은 세 가지 맛을 한 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이다.
세 가지 맛을 한 세트 내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인 만큼, 고객들로 하여금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디디치킨은 기존의 후라이드, 간장, 양념의 메뉴를 뛰어넘어 닭강정, 파닭, 탕수육치킨, 까르보나라치킨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디디치킨 관계자는 "최근 트리플 콤보 출시 이후 요기요에서 매달 기간제 가격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며 "해당 이벤트가 호응이 매우 좋아 디디치킨의 주문량이 상승하는 추세고, 특히 트리플 콤보에 대한 주문량도 상당한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디치킨의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는 내년 4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디치킨의 공식 홈페이지나 요기요 배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