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미 증시가 급락 마감함에 따라 전일 코스피 지수도 큰 폭으로 떨어지며 장중 1800선을 하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고유가 행진에 신용위기까지 다시 불거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되면서 당분간 조정을 면치 못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이에 골드란(www.goldran.co.kr)은 자사의 대표 주식전문가 생생정보(이무학 팀장)가 최근 급락장에서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27, 28일 양일간 저녁 8시부터 9시30분까지 무료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주 신성이엔지와 오성엘에스티, 동국산업 등을 공개 추천, 고수익을 거뒀던 생생정보는 이번 특집 방송에서 현 급락장세의 대응방법을 제시하고 지수와 무관하게 상승할 수 있는 종목군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수익률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검증된 전문가로써의 모습을 보여준 생생정보는 "대형IT주 및 자동차등의 주도주가 조정이 보이면서 지수가 연속 하락했지만, 추가적인 급락 가능성보다는 눌림목을 만들고 재상승 가능성에 무게를 둬야 한다"며 "이들 주도 업종이 주춤 한가운데서도 한국기술산업 및 동국산업 같이 틈새적으로 강한 종목들이 있는 만큼, 이런 종목을 발굴해 수익나는 법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드란의 한 관계자는 "생생정보(이무학 팀장)가 전일 오픈한 7Luck클럽 증권방송에서 초보자를 위한 주식 기본 다지기부터 주식시장의 일명 '큰 손'을 이기는 세력진화론까지 투자노하우를 공개하면서 회원들이 안전하게 매매하면서 고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1566-7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