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OLED TV는 해외 여러 전문매체들로부터 완벽한 블랙을 구현한다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 OLED TV에 대한 해외 전문매체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LG전자는 29일 영국 IT 매체인 왓하이파이가 55인치 및 65인치 ‘LG OLED TV AI 씽큐(모델명: 55C8, 65C8)’를 각각 ‘최고 55인치 TV’, ‘최고 65인치 TV’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왓하이파이는 LG OLED TV에 대해 “묘사가 섬세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라며 “구매자들은 이 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자랑스러울 것”이라고 호평했다.
LG OLED TV에 대한 해외 매체들의 호평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영국의 IT 전문매체인 에이브이포럼은 LG 올레드 TV(모델명: B8)에 ‘베스트바이 어워드’를 수여했다. 완벽한 블랙 표현을 보여주며 뛰어난 명암비를 구현한다고 호평했다.
미국의 씨넷은 LG OLED TV(모델명: B8)를 2018년에 구매해야 할 OLED TV라고 평했으며, 영국의 IT 매체 테크레이더 또한 LG OLED TV(모델명: 77C8)를 최고의 75인치대 OLED TV로 선정했다.
LG전자 HE사업본부 HE연구소장 남호준 전무는 “LG 올레드 TV만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화질로 프리미엄 시장 지배력을 계속해서 높여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