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엠이 전략적 투자 대상 페프로민바이오의 최신 연구성과 발표 기대감에 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26일 오전 9시 24분 현재 코디엠은 전일 대비 3.36% 오른 1015원에 거래 중이다.
페프로민바이오는 26일과 27일(현지시각) 양일간 미국 매사츄세츠 보스턴 근교 데드햄에 위치한 힐튼 호텔에서 열리는 2018 KASBP 가을 심포지엄에서 ‘암(악성종양)으로 변이된 B-Cell 치료를 위한 BAFF-R 타겟 CAR-T 치료방법’을 발표한다. 발표자는 페프로민바이오 김홍우 박사다.
페프로민바이오는 CAR-T 치료제의 전임상 시럼을 연내 완료하고 임상시험계획(IND) 승인을 거친 후 미국 현지 임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페프로민바이오의 CAR-T 치료제는 환자 본인의 면역세포(T세포)를 추출, 유전공학 기술을 통해 강한 면역세포로 만든 후 재차 환자에 주입함으로써 암세포를 공격하고 사멸시킨다.
코디엠은 페프로민바이오 신약의 성공 가능성을 검토하고 투자를 결정했고, 상반기 기준 10.09%(50만주) 지분을 보유 중이다.
한편 2018 KASBP 가을 심포지엄은 재미한인제약인협회에서 주최하고 대웅제약과 LG화학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심포지엄 참석자는 한미 양국 제약 산업 및 생명과학 분야 전문인들로 구성됐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