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은 윈터 컬렉션인 ‘시누아즈리 윈터 2018(CHINOISERIE WINTER 2018)’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어딕션의 윈터 컬렉션 ‘시누아즈리 윈터 2018’는 강렬한 레드, 매혹적인 푸시아 핑크 등 우아하고 모던한 매력을 지닌 더 아이섀도우 6종과 리퀴드 아이라이너 7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선보인 가을 컬렉션 ‘엠프레스 오키드’에 출시되었던 6개의 아이 섀도우 컴팩트에서 각각 가장 매력적인 컬러들만 선별해 싱글 섀도우로 출시한 이번 윈터 컬렉션은 레이어링할 때마다 더해지는 매끄러운 광택과 은은한 광채가 돋보인다. 또 시누아즈리 스타일의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더불어 리퀴드 아이라이너도 함께 출시했다. 아이라이너는 스칼렛 레드, 푸시아 핑크 등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부터 쉬머 골드, 펄 그레이 등 은은한 광채가 더 매력적인 컬러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단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한편, 어딕션과 함께 한 마리끌레르 이효리 화보가 화제다. 화보에 사용되었던 윈터 컬렉션 제품은 가을 감성이 물씬 나는 붉은 빛 섀도우의 소프트 레드 메이크업에는 윈터 컬렉션 더 아이섀도우 128번을, 또 다른 레드의 매력을 표현한 시크 레드 메이크업에는 어딕션 리퀴드 아이라이너 13번을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