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배우 권혁수 함께한 SNS 바이럴 영상 선보여

메디큐브가 배우 권혁수와 함께 촬영한 4편의 SNS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뷰티•생활문화 기업 (주)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은 자사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인 메디큐브에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권혁수와 함께 한 SNS 바이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배우 권혁수는 특유의 연기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패러디 장인'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영상은 총 4편으로 구성됐다. 진지함 속 위트가 묻어나는 인터뷰편, 제2의 전성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를 연상케하는 패러디편, 촬영이 끝난 후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는 컨셉의 라이브편, 유명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해 제품의 특장점을 코믹하게 소개한 홈쇼핑편이 있다.

이번 바이럴 영상 속 권혁수와 메디큐브의 '환상 케미'는 네티즌들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한다. 색다른 요소를 가득 담아 각 제품의 특징을 재밌게 설명해 많은 호응을 얻어내고 있는 것.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에서도 각종 애드립과 찰떡같은 인물 묘사와 에너지로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영상이 공개된 후에는 “권혁수 피부가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 “역시 패러디는 권혁수가 독보적이다”라는 등 긍정적인 누리꾼 반응이 주를 이뤘다.

이번 영상에서는 메디큐브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체와 89.9% 유사한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속을 채워 주름, 모공, 기미 및 잡티 등으로 인한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주는 ‘딥 이레이징 크림’과 색소침착 개선 및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드 이레이징 크림’, 쫀쫀한 모찌 거품의 제형이 모공에 쌓인 미세먼지와 외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제로 폼 클렌저’를 만나볼 수 있다.

메디큐브 측은 “메디큐브를 대표하는 제품과 권혁수만의 명품 패러디가 만나 유쾌한 영상이 탄생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메디큐브의 또 다른 매력이 전해졌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목표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