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여름 불거진 라돈침대 사태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매트리스에 대한 니즈는 더욱 강력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산로렌조 매트리스가 라돈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인증을 받았다. 산로렌조매트리스는 산로렌조 이태리 본사는 물론 산로렌조코리아에서도 자체 시행한 라돈 수치측정 실험에서 측정결과 모든 제품에서 라돈수치가 기준치를 넘지 않았으며 이번 검출 실험을 통하여 더욱더 안전함을 증명했다.
산로렌조트리스는 이태리와 유럽의 까다롭고 엄격한 국제규정인 ‘오코텍스’를 통과했다. 오코텍스는 내의, 침구류, 테리직물, 의류 등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섬유제품에 대한 인증이다. 특히 최고의 실험기준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에서 매트리스의 겉면과 내부에 사용되는 원단과 섬유에 그 어떠한 위험요소도 완전히 제거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산로렌조코리아 관계자는 “산로렌조 매트리스 제품들은 인체에 유해한 물질은 포함하지 않고 더욱 친환경적인 기준에 맞춰 제작하고 있다”며 “국제규정의 안전기준을 통과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산로렌조 매트리스는 탄탄한 제품력으로 국내 시장 확대 중에 있으며 오코텍스 인증 커버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유재종 산로렌조코리아 대표는 “이번 라돈사태로 안전성을 최우선에 두고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면서 산로렌조 매트리스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품질로 고객에게 편안함과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하반기에는 신규 오픈 대리점 확대와 전략적인 각 분야 광고를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데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산로렌조코리아는 애니텍주식회사(대표 유재윤)와 신뢰성있는 매트리스 판매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산로렌조매트리스 온라인총판권 및 공동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양사는 친환경적인 Eco-quality 매트리스 시장을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산조렌조 매트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산로렌조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