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온)
미투온은 자회사 미투젠을 통해 신작 '솔리테르 트라이픽스 저니(Solitaire TriPeaks Journey)'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솔리테르 트라이픽스 저니'는 미투젠의 글로벌 1위 소셜카드게임인 솔리테르(Solitaire)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차별화에 중점을 맞춘 게임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이어진 친구와 경쟁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바다에서부터 숲, 사막에 이르는 세계여행의 컨셉을 담아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회사 관계자는 "7월부터 이어진 베타 테스트 기간에도 다운로드 36만, DAU 5만과 높은 객단가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확인, 신작 성공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며 "내년 말까지 다운로드 1000만, DAU 100만을 목표로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