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Season 2’오픈

사진 촬영에서 저장, 인화는 물론 포토북 제작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은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 기능 및 이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아이모리 Season 2(아이모리 시즌 투)’ 서비스를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이모리 Season2’는 국내 최초로 ‘스튜디오 오픈마켓’을 도입해, 기존 앨범북/팬시코너를 국내 최대규모 구비한 ‘포토북 스토어’ 쇼핑몰로 새롭게 단장했다.

‘스튜디오 오픈마켓’은 촬영 가격과 컨셉사진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는 스튜디오 쇼핑몰로 베이비, 주니어, 가족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스튜디오가 입점해 있어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스튜디오를 골라 촬영할 수 있다.

미니미니포토북, 인쇄포토북 등 포토북과 팬시제품, DVD 등 포토제품을 구비한 ‘포토북 스토어’ 쇼핑몰에서는 빠른 검색, 쉬운 편집제작툴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초보자용, 선물용, 할인제품 등 테마별로 메뉴를 구성해 누구나 쉽게 제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아이모리 Season2’를 통해 촬영부터 저장, 공유, 제품 제작까지 사진에 관한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One-Stop Solution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데이콤은 ‘아이모리 Season2’ 출시를 기념해 모델 콘테스트, 퀴즈 등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받는 다양한 이벤트를 6월말까지 펼친다. 이벤트 참여는 해당 홈페이지(www.imory.co.kr)에서 가능하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아이모리 Season2'는 고객들이 더 이상 다리품을 팔지 않고 촬영부터 포토제품 구매까지 사진에 관한 모든 것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토털 사진 서비스”라며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 개발로 국내 최고의 사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