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보다 가벼운 에코 가죽 사용.. 편리한 수납공간 갖춰
라이트 레더 백팩은 기존 가죽보다 가볍고 품질 대비 가격이 저렴하며, 수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스트릿 패션에서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어울려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활용도가 높은 스탠다드 버전과 스타일에 개성을 더해줄 스터드 버전으로 구성된 라이트레더 백팩은 발렌티노, 제냐의 패턴 디자이너 출신의 명품 디자이너 김성범 (Sung Kim)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해 특별함을 더했으며, 일반 백팩의 두 배에 달하는 패턴 수와 입체형 패턴 설계로 완벽한 균형미의 유선형을 구현했다. 덕분에 어디에 매치하더라도 스타일리시한 착장 핏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라이트레더 백팩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지면서도 전통 있는 유럽 명품 브랜드의 깐깐한 공정을 따라 제작하여 견고함을 갖추고 있다. 가격 거품은 빼고 명품 브랜드의 공정을 완벽 재현해보겠다는 목표로 케이트스페이드, 오야니 등 유수의 브랜드 제품과 동일 공장에서 생산한 데다, 1인치 7땀 봉제 등 숨어있는 디테일까지 고려하여 완벽하게 마감 처리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일반 가죽에 비해 약 40% 가벼운 최신 트렌드 에코 가죽을 사용, 가죽가방의 고급스러운 느낌은 최대한 살리면서 무게는 줄인 것이 강점이다. 짜임새 있는 수납을 위해 2개 분리 공간과 7개의 포켓 설계, 출퇴근 ∙ 외출 ∙ 출장 ∙여행 등 스마트한 일상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
스튜디오언노운 관계자는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론칭되는 스튜디오언노운은 하이엔드 패션을 지향하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브랜드 내 지정 디자이너가 아니라 매번 새로운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색다른 아이템들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튜디오언노운의 라이트레더 백팩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11월 7일(수)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