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8/10/600/20181002155111_1254529_332_332.jpg)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이번 5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그동안 함께해온 부부들의 좋은 후기로 잘 알려져 있다. 이에 결혼 준비로 골머리를 앓는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웨딩앤은 대한민국 우수기업체, 단체와 제휴/협력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5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도 우수한 웨딩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박람회에서는 현장 추첨이벤트인 럭키 드로우 행사가 진행된다. 박람회장에서 실시간으로 당첨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제로 지난 54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오그램 여행용 캐리어, 리바트 베네토 4인 소파, 샤넬 플랫 장지갑, 헌트맨 맞춤정장 제작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기도 했다.
웨딩앤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알뜰혼수장만 특별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신혼여행 최대 150만 원 파워세일은 물론 예물, 커플링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복의 경우는 최대 4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금액대별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은 물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어 신혼가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혼여행지도 다양한 곳에서 선택할 수 있다. 몰디브, 하와이, 발리, 칸쿤 등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곳을 고를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신랑, 신부님을 보호해드리기 위한 웨딩앤과 동부생명 케어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 미리 결혼식의 분위기를 상상할 수 있는 현장 체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꼭 한번 참석해볼 것을 추천한다"며 "현장 체험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웨딩홀도 비교해 볼 수 있는 등 결혼을 위한 A부터 Z까지 모든 것들을 마련해 신랑, 신부님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제5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장을 신청하면, 별도의 입장료 없이 입장할 수 있다. 초대장의 경우 신랑, 신부 중 한 사람만 신청해도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