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맞아 색다른 암호화폐 경험 제공해
주식회사 더블록체인은 코인어스 사용자 및 신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인어스는 하나의 지갑에서 다양한 코인과 토큰을 보관할 수 있는 모바일 월렛 서비스다. 현재 BTC•이더리움(ETH)•이오스,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기반 토큰 ERC-20 전 종류를 지원한다. 기존 PC기반의 마이이더월렛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HD월렛의 안정성과 APP의 편의성을 겸비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월렛으로 평가받고 있다.
코인어스가 주최한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멀티 월렛인 코인어스의 강점을 살려 BTC와 ERC20 토큰 49종 등 다양한 종류의 코인과 경품을 모두 지급한다. 기존 투자자뿐만 아니라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으나 미처 투자하지 못하고 있는 일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기프티콘 역시 준비되어 있다. 신규 이용자들은 ‘생애 첫 암호화폐’ 를 코인어스에 보관하게 되는 셈이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단순 코인어스 월렛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지갑 주소를 기입하는 것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를 두고 기존 코인어스 월렛 사용자는 “쉽고 편한 지갑이라는 아이덴티티에 걸맞는 이벤트”라며 호평하기도 했다.
한편, 코인어스는 이벤트 페이지 내 매 주 금요일마다 신규 협찬 업체를 공개하고 있다. 국내 마케팅 기업이자 코인어스 공식 파트너사인 언블락드블락이 첫 협찬의 포문을 열었으며, 오는 금요일 광고 플랫폼 루시디티(Lucidity)와 아카 네트워크(AKA Network), KYC 전문 기업인 아르고스(Argos)가 이벤트 협찬 기업에 참여한다.
코인어스 관계자는 “예상했던 것 보다 반응이 더 뜨겁다. 더욱이 좋은 업체들이 협찬을 제의해 와 더욱 더 양질의 이벤트로 거듭남은 물론 더 많은 사용자분께 경품을 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코인어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로, 금일 기준 약 9일 동안 진행된다.
현재 코인어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설치할 수 있으며 국내 월렛 중 최다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