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식품 전문업체 선진은 돈육 브랜드 '선진 크린포크'의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선진 크린포크'의 새 BI는 현대적이고 간결한 워드마크로 선진 크린포크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또 손글씨로 써내려 간 서체로 자연적인 편안함을 전달하고 있으며 BI에 사용된 빨간색은 최고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선진의 열정을 의미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BI선포를 통해 선진은 브랜드 돈육으로서 '선진 크린포크'의 입지를 더욱 공고화하는 한편, 향후 유통 경로와 상품의 다각화를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